‘컴백’ VAV, 강렬 청량美 유닛+단체 콘셉트컷 공개

입력 2019-07-11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VAV, 강렬 청량美 유닛+단체 콘셉트컷 공개

그룹 VAV가 청량미와 강렬함을 넘나드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피에스타 버전 유닛 및 단체 메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 VAV 멤버들은 필리핀 보홀의 바다와 숲을 배경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유닛 포토에서 에이노와 로우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파라솔 아래 다정히 기대앉아 있다. 로우에게 기댄 에이노의 아련한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 로우의 스윗한 표정도 시선을 모은다. 에이스와 바론 역시 바다를 배경으로 해변을 거닐며 화사한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했다.

제이콥, 세인트반, 지우는 화려한 색상의 옷으로 스타일을 살렸다. 각기 다른 헤어 컬러가 멤버들의 개성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이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만큼이나 강렬한 형형색색의 의상이 VAV의 치명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서로 기댄 채 포즈를 취한 이미지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동시에 몽환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VAV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로 컴백한다.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을,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는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