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브이로그 시리즈물 오픈…12일 독점 공개

입력 2019-07-12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헤이즈 브이로그 시리즈물 오픈…12일 독점 공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가 12일(오늘) 가수 헤이즈의 브이로그 시리즈물 ‘헤이! 헤이즈(Hey! Heize)’를 전격 공개한다.

7일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발표 직후 음원 사이트를 ‘올킬’하며 독보적인 아티스트의 위엄을 보여준 헤이즈는 이번 브이로그 시리즈물을 통해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일상을 낱낱이 드러낸다.

‘헤이! 헤이즈’에서는 북미 투어 중이던 헤이즈가 버클리에서의 공연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해, 가족 같은 스태프들과 일상을 보내고 프로페셔널한 공연 준비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밀착 기록으로 담긴다. 가수로서는 ‘본업 천재’다운 철저한 면모를 보이면서도, 지인들에게는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는 헤이즈의 매력이 생생하게 전달될 전망이다.

헤이즈의 브이로그를 독점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잠시 쉬어가는 일정에서 한껏 들뜬 기분을 드러낸 헤이즈와 샌프란시스코의 환상적인 풍경이 더해지며 ‘보는 즐거움’을 제대로 안기는 시리즈물이 될 것”이라며 “헤이즈의 무대 안과 밖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헤이! 헤이즈’는 12일(오늘) 오후 6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첫 티저를 공개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본 시리즈물이 업로드된다.

사진제공=모노튜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