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셀럽티비’ 4번째 방송→팬♥ 소통왕 ‘출구 없는 매력’

입력 2019-07-16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하, ‘셀럽티비’ 4번째 방송→팬♥ 소통왕 ‘출구 없는 매력’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에 가수 청하가 출연한다.

16일 오후 5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으로 돌아온 청하가 셀럽티비 ‘아임셀럽’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 청하는 4번이나 방송에 출연하게 된 소회를 밝힌다. 특히 ‘셀럽계모임’을 통해서 신보 안에 들어있는 자작곡 ‘플러리싱’에 대해 소개한다. 가사 전체를 영어로 작사했다는 점은 MC 이현과 루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청하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대방출한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청하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사진|셀럽티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