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슈즈’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 드로잉 영상 공개

입력 2019-07-22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 1+1 예매권을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레드슈즈’가 영화 속 개성만점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가 담긴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의 드로잉 영상을 공개했다.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영화 ‘레드슈즈’가 드디어 이번 주 목요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의 드로잉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드로잉 영상은 디즈니 최초 한국인 수석 디자이너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이 전하는 ‘레드슈즈’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와 직접 스케치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은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이번 ‘레드슈즈’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공주 ‘레드슈즈’와 유쾌하고 귀여운 매력의 ‘꽃보다 일곱 왕자’, ‘우드베어 삼형제’ 등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들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인 가운데, 영화 속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레드슈즈’의 한쪽 눈을 가리는 머리카락부터 이기적 성격의 ‘멀린’, 그리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새엄마 ‘레지나’의 두툼한 입술 등 각 캐릭터별 성격과 매력을 더하는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한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은 관록 있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켰다고 전한데 이어, ‘레드슈즈’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영화로 추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의 드로잉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