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내가 좀 예뻐’ MV 2주 만에 1000만뷰 돌파

입력 2019-07-23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네이처, ‘내가 좀 예뻐’ MV 2주 만에 1000만뷰 돌파

그룹 네이처(NATURE)가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스톤뮤직 채널 조회수 총합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 10일 정오 음원과 동시에 베일을 벗은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네이처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에 걸맞은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의 호평 속 ‘내가 좀 예뻐’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주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00만뷰 고지를 점령하는 저력을 발휘했고, 여전히 빠른 조회수 증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 달성할 기록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 같은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으로, 남들은 여우라 말하지만 예쁘고 매력이 넘쳐서 그러는 거라 말하는 자신감 있는 소녀의 모습을 위트 있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컴백 후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네이처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