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시영 불매운동 동참 “국산제품으로 교체”→온라인 지지

입력 2019-07-26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시영 불매운동 동참 “국산제품으로 교체”→온라인 지지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탁구 취미에 열을 올리던 배우 이시영이 탁구용품을 교체하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했다.

이시영은 25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탁구용품들을 모두 국산으로 바꿨다. 나도 몰랐는데 내가 쓰는 탁구용품들이 거의 일본 제품이더라. 사실 복싱, 탁구, 배드민턴 등등 우리나라 모든 스포츠 종목의 용품들이 일본 제품들이 많다. 많이들 쓰고”라고 적었다.

이어 “그런데 찾아보면 좋은 우리나라 제품이 진짜 많다.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바꿔 나가면 될 것 같다”고 썼다.

또 이시영은 “#화이팅 #국산제품사랑하기 #지나간것들만역사가아니라 #지금벌어지고있는것들도전부역사”라고 해시태그를 달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하며 교체한 탁구용품 사진도 올렸다.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한 이시영이 올린 사진에는 국산 제품으로 교체된 그의 탁구용품이 담겨 있다. 이시영은 최근 한국에 대한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로 인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자, 이에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직·간접적으로 밝혔다.

이런 이시영의 일본 제품 불매 운동 동참에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특히 그동안 ‘개념 연예인’ 행보를 이어가던 이시영을 향한 응원과 지지가 쏟아진다. 또한, 다른 이들도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