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마마무 문별 콜라보…8월 1일 ‘해피 나우’ 발매 [공식]

입력 2019-07-30 0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핫펠트×마마무 문별 콜라보…8월 1일 ‘해피 나우’ 발매 [공식]

HA:TFELT(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이 아메바컬쳐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쉐어(Code Share)’로 만났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Happy Now (Feat. 문별 of 마마무)' 2019.08.01. 6pm (KST)”란 문구와 함께 문별의 얼굴이 담긴 카드 한 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문별임을 알렸다.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방송된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동반 출연해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 무대로 호흡을 맞추며 깜짝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핫펠트는 솔로 앨범 ‘마이네(MEiNE)’와 ‘다이네(Deine)’를 잇달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자신의 영역을 공고히 하고 있다. 문별은 마마무로 데뷔해 ‘음오아예’,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거 같으면’, ‘고고베베’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성공시키며 놀라운 시너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리고 이번 ‘코드쉐어’ 프로젝트로 두 사람의 특급 만남이 전격 성사된 가운데, 음악이라는 하나의 코드 안에서 음악적 교류를 나눈 새 콜라보 곡 ‘해피 나우’에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특급 조합으로 완성한 새 싱글 ‘해피 나우’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메바컬쳐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