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김수미, 민어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공개

입력 2019-07-31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미네 반찬’ 김수미, 민어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공개

오늘(31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61회에서는 새로운 몸보신 음식으로 떠올랐지만 비싼 가격에 자주 접하지 못했던 민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반건조민어를 활용해 고기로 우려낸 듯 뽀얀 국물을 자랑하는 반건조민어맑은탕과 간장 양념에 졸여낸 반건조민어조림, 바삭함과 쫄깃함이 일품인 반건조민어구이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방학 기간 반찬 걱정인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김수미표 소시지김치볶음과 오징어전이 공개된다. 아이들의 최애 음식 소시지와 함께 편식을 고쳐줄 김수미의 비법, 묵은지를 더해 환상의 궁합을 자랑했다고.

소시지김치볶음과 함께 제철 맞아 최강의 쫄깃함을 자랑하는 오징어를 이용한 오징어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저격했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수미가 그동안 아껴왔던 최후의 김치 레시피가 공개된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인 알배기배추물김치가 그 주인공. 간단한 레시피와 최고의 맛으로 마트에 있는 모든 알배기배추 매진을 예상된다며 기대를 모으기도.

오늘 게스트는 원조 아이돌 신화의 앤디가 출연한다. 뛰어난 요리 솜씨와 연신 센스 있는 모습으로 오른팔 동민의 자리를 위협하며 수미쌤 왼팔(?) 자리를 꿰찼다는 후문.

<수미네 반찬> 61회는 오늘(31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