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보람 법적대응 “악플+루머 유포 강경대응…선처 없다”

입력 2019-08-01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보람 법적대응 “악플+루머 유포 강경대응…선처 없다”

가수 박보람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박보람을 향한 일부 누리꾼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박보람에 대한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과 모욕,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무차별적인 악플과 게시물 등이 더는 묵과할 수 없을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기에 당사는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일부 악플러들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와 팬분들이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바, 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 다음은 박보람 법적대응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박보람을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립니다.

박보람에 대한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과 모욕,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무차별적인 악플과 게시물 등이 더는 묵과할 수 없을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기에 당사는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입니다.

아티스트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일부 악플러들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와 팬분들이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바, 같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