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CIX, 'Movie Star' 폭우 뚫고 나온 치명적 섹시미

입력 2019-08-03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강렬한 빗속 퍼포먼스로 여심을 제대로 공략했다.

CIX(BX,승훈,배진영,용희,현석)는 3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의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 무대를 꾸몄다.

이날 CIX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감 넘치는 보컬 실력을 드러내며 여심을 저격했다. 특히, 강렬한 수트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CIX는 빗속 퍼포먼스와 함께 눈 뗄 수 없는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CIX는 Complete in X 의 줄임말로, 5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이 된다는 뜻이다.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의미 또한 내포하고 있으며, 그룹 워너원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진영과 BX, 승훈, 용희, 현석이 속해있다.

타이틀곡 ‘Movie Star’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도입부에 나오는 영사기 필름 소리가 인상적인 곡. 안무 또한 세계 최고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이미 주목을 강렬하게 받은 바 있다.

한편, CIX(BX,승훈,배진영,용희,현석)는 데뷔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