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노라조 “‘꿀버터칩’같은 팬들을 찾아주세요”

입력 2019-08-05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노라조 “‘꿀버터칩’같은 팬들을 찾아주세요”

노라조가 보살들을 진퇴양난에 빠트린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0회에서는 노라조가 팬클럽이 잘 안 생긴다는 고민을 안고 보살들을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라조가 숨어있는 팬들을 찾아달라는 웃픈 고민을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팬들을 ‘꿀버터칩’에 비유하며 분명히 있다고는 하는데 찾을 수 없다고 한탄해 주변에 짠내를 선사한다.

이에 서장훈이 팬덤이 안 생기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 이들을 놀라게 한다고. 뿐만 아니라 보살들이 팬클럽을 모을 수 있는 핵심 방법을 제시하자 노라조가 무한 긍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빵빵 터지는 노라조의 리액션에 서장훈과 이수근이 칭찬릴레이를 펼친다고. 이를 듣던 조빈이 넌지시 던진 제안에 보살들이 당혹스러워하며 딴소리를 선보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노라조를 감탄시킨 보살들의 해결책과 서장훈과 이수근을 당황시킨 노라조의 요청은 무엇일지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렇듯 보살들과 노라조의 환상의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은 오늘(5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