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안성기, 6일 ‘FM음악 정은채입니다’ 생방송 출연

입력 2019-08-06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뜨거운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사자’의 안성기가 8월 6일 저녁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생방송에 출연한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렬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사자’의 안성기가 오늘 저녁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생방송에 출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사자’에서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목숨을 걸고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를 맡아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안성기는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영화 속 캐릭터와 연기는 물론, 촬영 현장에서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연기 호흡에 관한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안성기가 전하는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8월 6일인 오후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