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오정연, 강타 폭로글→2차 심경…“격려+위로 메시지 잊지 않겠다”

입력 2019-08-07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오정연, 강타 폭로글→2차 심경…“격려+위로 메시지 잊지 않겠다”

방송인 오정연이 강타에 대한 폭로글을 게재한 이후 다시 한 번 심경을 밝혔다.

오정연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이전처럼 이 공간을 안 좋은 이야기보다 좋은 이야기들로 채우고자 내린 결정입니다. 댓글로 남겨주신 수많은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들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오정연이 올렸던 글은 삭제된 상태다. 오정연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라고 글을 적었다.


해당 글에는 검색어 차트 사진이 함께 게재돼 있었다. 차트에는 전날 우주안이 잘못 게재한 영상으로 인해 강타의 과거 열애가 불거진 상황이었기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하 오정연 SNS 글 전문>

지난 2일 업로드한 글은 이제 많은 분들이 보셨기에 접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처럼 이 공간을 안 좋은 이야기보다 좋은 이야기들로 채우고자 내린 결정입니다. 댓글로 남겨주신 수많은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