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김구라·장영란·조영구 ‘투닥 3남매’→꿀잼
김구라, 장영란이 조영구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돌아온다.
9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는 김구라와 장영란, 조영구가 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타임’을 몸짱 한의사와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힐링’에 이어 ‘몸보신’으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는 근본적인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는 김구라가 장영란 조영구와 함께한다. 이들은 보기만해도 신뢰도 폭발하는 비주얼을 뽐내는 ‘몸짱 한의사’의 등장에 환호 했는데, 수십개(?)의 침을 맞으며 비명도 같이 지르는 상황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바디 케어’와 ‘자세 교정’으로 해맑은 웃음을 되찾았던 김구라가 이번에도 재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구라는 얼굴 가득 침을 꽃고 ‘고슴도치 구라’로 변신, “한의사 맞네!”라며 맑은 웃음을 재장착하게 된다. 과연 김구라에게 이번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어떤 디톡스 처방을 받게된 것인지 주목시킨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과 조영구가 무덤덤한 김구라도 깊은 한숨을 쉬게 만드는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투 머치 토커’로 소음 가득한 ‘구라이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가 포기한 듯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무더위와 맞서 싸울 수 있는 몸보신을 위한 콘텐츠 방송으로 ‘구라이브’에서 ‘디톡스’를 준비한 가운데, 도티·윤후·나하은,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스윙스·딘딘이 함께하는 방송은 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마리텔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