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 제작 확정…26일 유튜브 첫 공개 [공식]

입력 2019-08-13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 제작 확정…26일 유튜브 첫 공개 [공식]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가 8월 26일(월) 트라메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고양이 바텐더'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웹시트콤 '전생에 무슨죄를 지었길래'로 주목 받고 있는 트라메스튜디오의 협업으로 탄생했음을 알려 더욱 눈길을 끈다.

10부작으로 제작된 '고양이 바텐더'는 신묘한 능력을 가진 고양이 세 마리가 집사를 대신해 칵테일 바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사연을 품은 손님들이 칵테일 바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각기 다른 매력의 고양이 트리오가 손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로망실현은 물론 대리만족까지 끌어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칵테일바의 바텐더 고양이들답게 손님들의 에피소드에 어울리는 칵테일 추천과 레시피를 공개하며 화려한 비주얼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이처럼 게으른 집사를 대신해 바텐더로 변신하는 신선한 소재로 이목을 끌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는 8월 26일(월) 트라메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