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콘텐츠 ‘매직서클’ 오픈

입력 2019-08-13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저]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콘텐츠 ‘매직서클’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어트랙션 ‘자이안트 루프’를 15일부터 개원 30주년을 맞아 도입한 LED 미디어 어트랙션 ‘매직 서클’로 리뉴얼한다.

‘매직 서클’은 정보 공유, 실시간 중계, 인터랙티브 콘텐츠까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만능 어트랙션으로 6월에 오픈한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와 연동해 운영한다. 지름 12.5m로 LED 패널 350여 개가 설치되어 최대 밝기 3500니트(nit)인 대형 미디어 스크린이다. 스크린에서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트램펄린을 뛰어 놀고 시계 태엽에서 각종 액션을 취하는 등 다양한 영상을 선보이고 손님들에게 매시 정각과 각종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기도 한다. 퍼레이드와 가든스테이지 공연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매직 서클’의 하이라이트는 롯데월드 방문을 대형 스크린에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인터랙션 모드’다. 가든 스테이지 부근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찍고 간단한 이니셜을 알파벳과 숫자로 입력하면 ‘매직 서클’ 원형 스크린에 주화의 형태로 이미지가 나타난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매시 정각부터 20분 동안 운영하며 이용 요금은 5000원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30주년을 맞아 선보인 <매직 서클>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