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선녀들’ 조진웅, 부산 노래 열창 ‘으른 섹시의 정석’

입력 2019-08-24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진웅의 노래 실력이 깜짝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2회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부산으로 역사 여행을 떠나는 설민석-전현무-조진웅-B1A4 산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녀들’ 영상에서는 조진웅의 숨은 노래 실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을 부르는 조진웅의 모습이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저격한 것. 여기에 능청스러운 입담까지 예고한 조진웅의 무한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조진웅은 부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 ‘부산 갈매기’를 선창하며 제대로 부산의 흥을 전하기도 했다. 이러한 조진웅의 화끈한 리드에 전현무, 설민석, 산들은 한 목소리로 ‘부산 갈매기’를 합창했다고. 부산의 멜로디에 얼큰하게 취한 이들의 모습은 버스 안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진웅의 깜짝 노래 실력은 물론, 역대급 ‘흥 폭발’ 여행을 예고하고 있는 부산 역사 투어. 이 모든 것이 공개될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회 부산 편은 내일(25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