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텍웰니스, 초대형 쇼룸에 이온 크라이오 도입

입력 2019-08-29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텍웰니스가 1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에 이온인터내셔널의 크라이오테라피 머신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제공|이온인터내셔널

뉴텍웰니스가 1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에 이온인터내셔널의 크라이오테라피 머신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제공|이온인터내셔널

김해 소재 100평 규모 웨이트트레이닝 기기 쇼룸에 크라이오 머신 도입

국산 헬스기구 제조 유통기업 뉴텍웰니스(대표 변현정)가 자사의 초대형 쇼룸(약 330㎡, 100평)에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의 크라이오테라피 머신을 도입한다.

자사 김해공장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뉴텍웰니스는 중국, 대만산저가 헬스 기구가 난립하고 있는 시장에서 순수 국산 제품으로 승부하며 업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헬스 전문 기구를 생산,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 보디빌딩계의 최고봉 미스터올림피아(Mr. Olympia)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 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특히 김해 공장에 위치한 1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에는 뉴텍웰니스의 웨이트트레이닝 관련 기구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다.

뉴텍웰니스의 크라이오 머신 도입은 쇼룸을 체험하는 고객 리커버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원을 위한 복지 차원에서도 이루어졌다. 뉴텍웰니스는 국내 보디빌딩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 김준호 선수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너의 전문성에 부합하는 과학적인 웨이트트레이닝 기구 개발과 생산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뉴텍웰니스 변현정 대표는 “첨단 기능성 장비는 제품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관리와 유지에 있어서 충분히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기업에서 유통하는 제품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헬스기구도 마찬가지이지만 검증되지 않은 회사들이 난립하며 무분별하게 제품을 유통해서 시장이 혼탁해 지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국내 최고의 헬스기기 생산 유통기업 뉴텍웰니스에서 직접 이온인터내셔널의 크라이오 머신을 채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최고의 웨이트트레이닝 기기 쇼룸에 걸맞은 장비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