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효진, ‘좌절→용기’ 감정 연기…세계관 에피소드 영상 공개

입력 2019-08-30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온앤오프 효진, ‘좌절→용기’ 감정 연기…세계관 에피소드 영상 공개

그룹 온앤오프(ONF)가 세계관 에피소드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3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인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온앤오프(ONF) #ONFSignalclue6 #MORTAL #온앤오프 #ONF #ONOFF #HYOJIN #효진"이라는 글과 함께 세계관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독일 베를린에서 촬영한 세계관 두 번째 에피소드 속 영상은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같은 장대한 서사를 드러내는 압도적인 영상미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에서 효진은 안개가 짙은 숲속과 폐허와 같은 낯선 공간 속에서 마치 누군가를 찾듯이 길을 헤매며 뛰어 가고 있다.

좌절과 혼돈 , 그 안에 간절함과 용기가 느껴지는 듯한 복잡하면서도 섬세한 표정 연기와 슬픔이 감도는 눈빛은 효진의 한층 깊어진 감성이 느껴진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효진이 하늘에서 무엇인가를 발견한 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자 기억이 과거로 되감아지듯 시간의 흐름이 바뀌어지며 미스테리한 의문과 함께 앞으로 전개될 세계관 스토리텔링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역대급 대형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앤오프는 올 가을 컴백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