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 ‘더쇼’ 스페셜 MC 출격 with NCT DREAM 천러·아스트로 산하

입력 2019-09-03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유빈, ‘더쇼’ 스페셜 MC 출격 with NCT DREAM 천러·아스트로 산하

송유빈, NCT DREAM 천러, 아스트로 산하가 더쇼 포항특집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들 스페셜 MC들은 잔망둥이 MC인 NCT DREAM제노와 함께 포항의 가을밤을 수놓는 P4(포항)로 등장해 기대를 안겼다. 가을의 시작을 맞이해 MC들의 가을 미리보기와 개별맞춤 잔망을 통해 스페셜 MC의 특별한 순간을 보여줄 예정이다.

3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는 지난 1일 포항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공연이 방송된다. 백지영, 송가인, 홍자부터 NCT DREAM, X1(엑스원), 김재환, CIX, JBJ95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페셜한 라인업으로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비글돌 위키미키는 포항의 핫플레이스 투어를 위해 여행에 나섰다. SNS 명소를 찾아가는 ‘단 팀’과 포항의 정취를 느끼는 ‘짠 팀’으로 나누어, 단내 나고 짠내 나는 상반된 투어를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은 포항에서 어떤 단짠 여행을 즐겼는지 3일(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CIX, DONGKIZ, EVERGLOW, JBJ95, NCT DREAM, X1(엑스원), 김동한, 김재환, 러블리즈, 백지영, 보이스퍼, 봄이, 송가인, 아이스, 오하영, 우주소녀, 위키미키, 퍼플백, 홍자의 무대와 함께한다. 3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