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X메이크스타, <퀸덤> 응원 투표 이벤트→181개 국가 KPOP 팬 참여

입력 2019-09-0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X메이크스타, <퀸덤> 응원 투표 이벤트→181개 국가 KPOP 팬 참여


Mnet 컴백 전쟁 <퀸덤>의 글로벌 응원 투표 이벤트인 '내가 뽑은 Mnet <퀸덤> 예상 1위는 누구?'에 181개 국가 KPOP 팬이 참여해 화제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최고 걸그룹 6팀의 컴백 전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고,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 인기 아이돌이 출연한다.

해당 이벤트는 Mnet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의 제휴마케팅 <퀸덤> 퀸카(Queen Car) 프로젝트로 해당 방송의 글로벌 사전 마케팅을 위해 기획되었다. 메이크스타에서 응원 투표 1등에 해당하는 스타를 위해 <퀸덤> 스튜디오로 간식차를 보내주는 이벤트.

총 181개 국가의 KPOP 팬들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총 득표수는 729,693‬표를 기록했다. 1차와 2차 집계 결과 마마무가 1위를 기록하였으며 2위는 (여자)아이들, 3위는 박봄이 차지했다.

메이크스타 마케팅 강신애 팀장은 “더 많은 글로벌 KPOP 팬에게 <퀸덤>이 인지되고 출연하는 아티스트의 팬이 되도록 Mnet과 협업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추가로 기획하겠다"며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선미 포토북 프로젝트, 라붐 앨범 프로젝트,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프로젝트 등 K스타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