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 24시간이 모자라~ ‘동분서주 송열심’ 활약

입력 2019-09-08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동해 번쩍 서해 번쩍하는 신출귀몰 활약을 예고한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3-4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생면부지 사남매 한다정(노정의 분)-한탁(정준원 분)-한태풍(김준 분)-한송이(박예나 분)의 양육에서 대리운전, 방송 출연까지 일당백하는 슈퍼 히어로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위대한-강준호(임주환 분)의 대립과 위대한-정수현(이선빈 분)-강준호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점화, 세 사람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위대한 쇼’ 측이 8일(일) 공개한 스틸에는 민심을 잡기 위해 송출귀몰(송승헌+신출귀몰)하는 송승헌의 광폭 행보가 담겨 보는 이의 관심을 끌어올린다. 송승헌은 인주시장 상인들의 임대 아파트 설립 반대 시위에 참여하고 인주 맘카페 모임에 참석하는 등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24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송승헌은 인주시장 상인들 앞에서는 누구보다 뜨거운 눈빛으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열변을 토하고 있는 모습. 반면 인주 맘카페 회원들 앞에서는 만면에 미소를 띤 다비드 조각 비주얼로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무한대로 증폭시킨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 아빠 코스프레에 이어 지역 민심 잡기에 발벗고 나설 예정”이라며 “국민 패륜아에서 국민 아빠로 이미지 쇄신에 성공한 송승헌이 지역 민심까지 단번에 사로잡으며 정치 인생 새 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5회는 오는 9일(월)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