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시즌2’ 출신 이의웅 EBS ‘보니하니’ 캐스팅…초통령 예약

입력 2019-09-16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 시즌2’ 출신 이의웅 EBS ‘보니하니’ 캐스팅…초통령 예약

이의웅이 제 17대 보니에 전격 캐스팅됐다.

이의웅은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의 MC로 전격 발탁, 제 17대 보니로 새로운 초통령의 탄생을 예고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형섭X의웅’으로 활동중인 이의웅은 tvN ‘문제적 남자‘, EBS ‘배워서 남줄랩’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해 MC 꿈나무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보니하니’를 통해 밝고 상쾌한 청량함은 물론 퀴즈 프로그램에서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며 뇌섹남의 면모를 보이며 막힘없는 영어를 통해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으로 글로벌 팬까지 사로잡겠다는 제 17대 보니 이의웅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의웅은 “초등학생 때부터 매일같이 챙겨봤던 보니하니였다. 직접 보니가 되어 영광스럽고 많이 설레고 기대가 된다. 생방송인만큼 떨리기도 하는데 많은 스태프분들의 격려와 응원, 그리고 매일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더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 먼저 14~15대 보니를 맡았던 우리 팀 형섭이 형이 긴장하지 말고 재밌게 하고 오라는 응원까지 해줘 힘이 난다. 앞으로 17대 보니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웅이 보니가 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 17대 보니 이의웅과 함께 하는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9월 16일 월요일부터 매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