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스포 티저 공개…시크+강렬 액션 섭렵

입력 2019-09-18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원어스, 스포 티저 공개…시크+강렬 액션 섭렵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FLY WITH US'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원어스 멤버들은 시크한 느낌의 검은색 도포를 입고 등장해 서로에게 검을 겨눈 채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유려한 몸짓으로 현란하게 칼을 다루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강렬하면서도 매서운 눈빛이 클로즈업되며 카리스마를 발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원어스는 6인 6색 치명적 매력이 담긴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백 사진 속 원어스는 그윽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한층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새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어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로 컴백한다.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으로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집대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