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실전 감각을 높이는 방법은?

입력 2019-09-18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제22회를 맞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2차 시험이 9월28일에 시행된다. 2차 시험에서는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의 이해 정도를 평가하게 된다. 또한 각 과목당 50분의 시험 시간이 주어지며, 주관식 문제가 출제되면서 과목별 정확한 개념 정리 및 실전 감각 유지가 중요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올해를 끝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평균 60점 이상의 점수를 득하면 합격이었으나 내년부터는 2차 시험에서 상대평가 방식을 적용해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시험까지 10여일 남은 상황에서 새로운 개념과 이론을 학습하기보다는 현재까지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문제 및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취약한 부분을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취약 영역을 짧은 시간 안에 복습할 수 있는 기출문제집을 마련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에는 최근 5년간 시행된 시험의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내용이 개정된 문항들은 개정된 내용에 맞춰 수정돼 수험생들의 혼동을 없애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3회독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실전처럼 풀어보는 1회독에 이어 해설과 같이 확인하는 2회독, 혼동되는 문제만 확인하는 3회독 과정을 통해 고득점 합격이 가능토록 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