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9월 ‘Fan’s Magic Day’ 주인공 공모

입력 2019-09-18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kt wiz(대표이사 유태열)가 18일(수)부터 9월 ‘kt wiz Fan’s Magic Day’ 주인공을 공모한다. Fan’s Magic Day는 kt wiz 팬들 중 야구를 통한 감동적이고 행복한 사연을 선정하고 특별 시구와 선수들과의 사진촬영 등의 기회를 부여하는 팬 행사다.

9월 ‘Fan’s Magic Day’에 응모하고자 하는 팬은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Thanks to kt wiz’라는 주제의 사연을 구단 메일로 보내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주제는 올 시즌 열심히 최선을 다해 뛰어준 kt wiz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된다.

오는 23일(월)에 주인공으로 선정되는 팬은 오는 26일(목) LG와의 홈경기에서 시구를 하고 경기 후 수훈 선수 시상자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21일(토)~24일(화) 홈 4연전 경기(21일(토)~22일(일) 삼성전, 23일(월) KIA전, 24일(화) SK전)에서는 ‘2019 kt wiz 시그널 데이-win the race’ 행사가 열린다.

먼저, 경기 첫 출루 선수를 맞추는 ‘퀴즈 레이스’가 진행된다.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실시간으로 접속해 첫 출루 선수를 맞추면 경기당 25명에게 시그널 데이 배지를 증정한다.

또한 응원단이 경기 중 위즈파크를 돌아다니면서 던져주는 공을 잡으면 행운을 얻는 ‘캐치볼 레이스’도 펼쳐진다. 공을 받은 팬들 30명에게 시그널 데이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고 경기 승리 시 수훈 선수와 사진을 같이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5회말 종료 후에는 ‘댄스 레이스’가 열려, 관중석 블록별 댄스 대결을 갖고 최종 우승을 한 블록 전원에게 텀블러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