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마마무 솔라가 남성 폴 스포츠 선생님과 '가로본능 폭발'하는 폴 댄스와 먹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마마무 솔라가 남성 폴 스포츠 선생님과 폴 위에서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우아하고 부드러운 선이 특징인 폴 댄스를 선보였던 마마무 솔라가 정반대의 느낌을 가진 색다른 폴 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는 '남다른 가로본능'을 보이는 남성 폴 스포츠 선생님의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솔라는 "가능할까요?"라며 새로운 폴 댄스 안무에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그녀는 '폴 스포츠는 아프지 않다'라는 주장과는 달리 고통 가득한 비명(?)을 지르게 돼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솔라가 아주 편안한 자세로 폴 위에서 야무지게 비빔밥 먹방을 펼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와 폴 스포츠 선생님이 폴 위에서 '빨리 먹기 대결'을 펼치게 된 가운데 뜻밖의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주 '4인 폴 댄스' 성공에 이어 솔라가 이번에는 어떤 폴 안무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