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가인 매니저 행사 스케줄 소화…핑크 가드 위용 ‘깜짝’

입력 2019-09-20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이 매니저와 첫 번째 행사 스케줄에 나선다. 이에 핑크빛 팬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위풍당당하게 무대를 펼치는 송가인과 팬들의 남다른 스케일에 깜짝 놀라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0회에서는 첫 번째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는 송가인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송가인 매니저가 처음으로 송가인의 행사 스케줄에 동행한다. 그녀는 행사장 가는 길을 밝히는 ‘핑크 가드’들의 모습에 “저는 처음 보는 일이었어요”라며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송가인이 팬들의 열렬한 사랑 속에 열창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그녀는 완벽한 무대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장을 흥으로 들썩이게 했다고. 이와 함께 무대 위 그녀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도 공개돼 훈훈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무대를 마친 송가인이 핑크빛 팬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행복해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파이팅 넘치는 팬들의 응원 구호와 차 트렁크를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팬 선물에 몸 둘 바를 모르며 마지막까지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는 후문.

어둠을 환히 비추는 핑크빛 팬 사랑을 만끽하는 송가인과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