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웃음기 쏙 뺀 패셔니 스타 진가 [화보]

입력 2019-09-20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동휘, 웃음기 쏙 뺀 패셔니 스타 진가 [화보]

배우 이동휘가 <에스콰이어> 10월호 화보 모델로 등장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동휘는 남성 패션을 위한 필수 에센셜에 그만의 매력을 더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남성 스타일을 선보였다.

카디건, 터틀넥, 하프 코트, 체크 셔츠, 맨투맨 스웻셔츠 등 가을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스트리트룩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룩까지. 그의 연기 폭만큼이나 폭 넓은 스타일을 보여준 이동휘의 모습은 10월 <에스콰이어> 지면 화보와 인터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이동휘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봄버 카디건에 같은 톤의 머플러와 블랙 팬츠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했으며, 그레이 컬러 체크 코트에는 터틀넥을 함께 착용하여 포멀한 의상을 한층 편안한 모습으로 소화했다.

특히 레트로 체크 셔츠는 마치 배우 자신의 옷처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뉴트로한 감성으로 선보였으며, 맨투맨 스웻셔츠에는 검정 비니를 함께 매치하여 장난기 넘치는 스트리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무통재킷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각기 다른 다섯 가지 매력의 가을 남친룩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평상 시에도 H&M 매장에서 쇼핑을 즐긴다는 그는 시종일관 미소를 지어가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사진제공=에스콰이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