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영대, 설레는 캠퍼스룩…훈훈한 비주얼 [화보]

입력 2019-09-20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예 김영대, 설레는 캠퍼스룩…훈훈한 비주얼 [화보]

신예 김영대가 설레는 캠퍼스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김영대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20일 한 캐주얼 브랜드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영대는 베이직한 트레이닝복과 셔츠와 재킷을 레이어드 한 스타일 등을 통해 완벽한 캠퍼스룩을 소화해내고 있다. 또한 그는 단정하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본인만의 느낌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영대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을 연신 보여주는가 하면,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김영대는 “최근 드라마 촬영 준비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열심히 촬영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영대는 오는 10월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에 합류, 모든 게 완벽한 오남주 역을 연기한다.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드라마 속 김영대는, A3의 리더이자 스리고 싸움 서열 1위, 전교 1등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오남주를 연기하며, 여태까지 본적 없는 마성의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사진|에드윈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