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애드 아스트라’, 외화 박스오피스 1위…흥행 청신호

입력 2019-09-20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브래드 피트 ‘애드 아스트라’, 외화 박스오피스 1위…흥행 청신호

영화 '애드 아스트라'(원제: AD ASTRA)가 개봉 첫날인 어제(19일) 4만 7천 관객을 동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및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 언론 시사 후 평단의 쏟아지는 극찬 세례를 받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개봉 첫날 4만 7천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애드 아스트라'는 19일(목) 47,210명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49,712명을 기록, 동시기 개봉작 및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예스터데이' '타짜: 원 아이드 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거둔 성과다.

'애드 아스트라'는 개봉 전, 9월 셋째주 개봉작 예매율 1위 및 외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올 가을 극장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주목 받았다. CGV 예매율 1위를 비롯해 메가박스, 맥스무비, 예스24 등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밝게 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로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이자 세계적인 스타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