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어스 레이븐·건희, 조각 미남 티저 공개…동양美 재해석

입력 2019-09-2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원어스 레이븐·건희, 조각 미남 티저 공개…동양美 재해석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개인 포토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원어스는 오늘(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의 레이븐, 건희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레이븐은 우수에 찬 눈빛과 시크한 듯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조각 같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희는 강렬한 눈빛과 훈훈한 미소를 오가며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181cm의 훤칠한 키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원어스는 오리엔탈 느낌의 동양적 미를 담아낸 6인 6색의 개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세련된 외모와 물오른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원어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한다. '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작으로,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주제를 담아 이전보다 한 층 성장한 원어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원어스는 그간 'US' 시리즈를 통해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에너제틱한 무대를 통해 ‘무대 천재’로 떠오른 만큼 마지막 완결작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