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세계관 에피소드 오픈 #폐허 #사이보그 #유럽

입력 2019-09-27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온앤오프, 세계관 에피소드 오픈 #폐허 #사이보그 #유럽

그룹 온앤오프(ONF)의 세계관 에피소드 여섯 번째 영상이 오픈됐다.

온앤오프는 27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ONFSignalclue14 #LABORATORY #온앤오프 #ONF #ONOFF #U #유”라는 글과 함께 세계관 에피소드 여섯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안드로이드 시점으로 촬영한 영상에는 아무도 없는 버려진 폐허 같은 낯선 공간에서 유(U)는 눈길을 밟고 있다. 마치 사이보그 같은 유의 시크하면서도 차가운 눈빛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화면 속 고요하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가 흘러 퍼지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로부터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온앤오프는 앞서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각국에서 촬영한 세계관 에피소드 영상을 오픈하며 역대급 스케일의 대형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하여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데뷔 때부터 함께함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또 어떤 명곡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