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글로벌 뮤지션 탄생시킬 ‘캠퍼스 음악대전’ 초읽기

입력 2019-09-27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보컬플레이2’ 글로벌 뮤지션 탄생시킬 ‘캠퍼스 음악대전’ 초읽기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가 10월 5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며 ‘캠퍼스 뮤직 대항전’의 시작을 알린다.

27일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보컬플레이2’의 첫 방송 날짜가 10월 5일 밤 10시 40분으로 결정됐다”며 “매주 토요일 같은 시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 시간 확정과 함께 공식 포스터 2종 또한 공개했다.

한편, ‘보컬플레이2’ 우승자에게는 4년간의 장학급 지급 및 데뷔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글로벌마케팅 진행, 워너뮤직 코리아 정식 아티스트 계약이라는 특전이 주어져 ‘방구석 뮤지션’에서 ‘글로벌 뮤지션’으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컬플레이2’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만이 가질 수 있는 고민과 생각을 세심히 조명하며,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일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킨다.

MC로는 대학생이라면 모두 인정하는 ‘멘토 콤비’ 오상진X유세윤이 나서며, ‘믿고 듣는 뮤지션’이자 음악계의 마스터로 부족함이 없는 김현철 스윗소로우 이석훈 에일리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사진|채널A ‘보컬플레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