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Pink Walk’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28일 발표

입력 2019-09-27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호, ‘Pink Walk’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28일 발표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신곡 ‘Pink Wal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호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8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싱글 앨범 ‘Pink Walk(핑크 워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과는 또 다른 스타일을 들려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핑크색 무드를 배경으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함께 런웨이에서 노래를 하는 가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흰색과 빨간색 무드가 담긴 화면이 교차되면서 두 가지의 색이 혼합됐을 때 핑크색을 나타낸다는 점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싱글 앨범 ‘Pink Walk’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공간을 채우는 라운지 R&B 장르로 강렬한 비트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지난 7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FLY’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가호가 리듬감 있고 빠른 템포의 신곡 ‘Pink Walk’를 통해 어떤 달라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가호는 지난해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Planetarium Case #1’, ‘Case #2’를 통해 데뷔한 이후 싱글 ‘있어줘’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겨울에는 첫 미니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를 발표하며 R&B 장르를 바탕으로 리드미컬한 곡과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을 보여줬다.

개인 앨범 외에도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면서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을 받았다.

가호는 오는 28일 오후 12시 ‘Pink Walk’ 발매와 동시에 오후 6시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첫 단독 콘서트 “Gaho’s Day”를 개최한다. 지난 4일에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티켓이 1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면서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했다.

단독 콘서트와 더불어 가호는 오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일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뮤직 마켓 ‘서울 국제뮤직페어(이하 뮤콘 2019)’ 쇼케이스에 참석하며, 오는 10월 18일부터는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뮤지션들(정진우, 빌런, 준, 모티)과 함께 미주 투어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