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메이트, 새 싱글 ‘홧김에’ 오늘(28일) 발표

입력 2019-09-2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래스메이트, 새 싱글 ‘홧김에’ 오늘(28일) 발표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의 신곡 '홧김에'가 베일을 벗는다.

클래스메이트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홧김에'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신곡 '홧김에'는 과하지 않은 피아노 라인과 현악 앙상블, 그리고 클래스메이트 세 명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정통 발라드 곡. 트렌디하면서도 익숙한 멜로디를 노래에 담아냈다.

'홧김에'의 작곡가 GARDEN(가든)은 나윤권 '바보랍니다', 4minute(포미닛) 'One Thing', 휘성 '자꾸만', 신지 '난', 이예준 '꼭 한번 만나고 싶다' 등 다양한 노래를 선보였다. 이렇듯 많은 정통 발라드를 작곡한 GARDEN과 클래스메이트가 만난 '홧김에'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홧김에'는 동급생이라는 팀 명을 클래스메이트로 바꾼 이후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 클래스메이트는 변화된 이름만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시도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한편, 클래스메이트는 성정과 병민, 재성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보컬그룹. 2017년 8월 '나의 별'로 데뷔해 '기적', 'Feel Good' 등을 발표하며 음악팬들을 만났다. 여기에 다양한 리메이크 싱글은 물론, 지난 4월에는 멤버 재성이 솔로 싱글 '괜찮은 남자니까'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넨 바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