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새 앨범 발매 앞서 ‘음원 미리듣기 영상’ 공개

입력 2019-09-28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아, 새 앨범 발매 앞서 ‘음원 미리듣기 영상’ 공개

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음원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미아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월 2일 발매하는 새 앨범 ‘Not a fairytale 1/3(낫 어 페어리테일 1/3)’의 두 트랙 'Have a good time(헤브 어 굿 타임)'과 ‘Call me(콜 미)’ 음원 미리듣기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미리 듣기에 따르면 ‘Have a good time’은 기타 사운드 위로 미아의 감각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와 함께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트랙 ‘Call me’는 ‘Have a good time’과는 또 다른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쿠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미아의 애틋한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과 감수성 짙은 멜로디가 강한 여운을 안긴다.


각 트랙의 미리듣기 영상 속에는 15초 정도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삽입됐으며, 풀버전이 아님에도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Not a fairytale 1/3’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수록곡의 하이라이트를 먼저 공개한 미아는 타이틀곡 ‘Insta lover(인스타 러버)’의 미리 듣기를 오늘(28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Not a fairytale 1/3’는 전작에 이어 미아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냈으며, 다양한 감성을 향유한 곡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미아의 새 앨범 ‘Not a fairytale 1/3(낫 어 페어리테일 1/3)’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