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설인아X진호은, ‘설렘 가득’ 스틸 공개

입력 2019-09-28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풀인풀’ 설인아X진호은, ‘설렘 가득’ 스틸 공개

배우 설인아와 진호은의 설렘 가득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늘 28일(토)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설인아(김청아 역)와 진호은(구준겸 역)의 풋풋한 만남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설인아와 진호은은 각각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 마인드를 잃지 않는 고3 수험생이자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고 있는 김청아와 전교 1등을 도맡아하는 모범생이자 충격적인 사연을 감추고 있는 구준겸으로 분한다.

이런 가운데 남들에게 말 못할 사연을 품고 있는 김청아와 구준겸이 만나 묘한 시선을 주고받는 장면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지수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첫 만남인 듯 서로의 명찰을 교환하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들이 만나게 된 이유에는 안타까운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김청아와 구준겸이 만난 이유는 무엇인지, 마냥 밝아보이는 이들이 감추고 있는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풀인풀’의 관계자는 “이 날 김청아와 구준겸의 만남에 주목해야한다. 이들의 만남으로 모든 인연이 시작된다”라며 “1회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설인아와 진호은의 숨겨진 비밀은 오늘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