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셰프, 오늘(1일) ‘DOMO’ 발매…亞 힙합 지각변동 예고

입력 2019-10-0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니어셰프, 오늘(1일) ‘DOMO’ 발매…亞 힙합 지각변동 예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 중인 AOMG 프로듀서 주니어셰프(JuniorChef)가 컴백한다.

AOMG는 지난 27일과 30일 주니어셰프 티저 영상과 모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DOMO (Feat. ShiGGa Shay, SonaOne & JP THE WAVY)’의 발매를 알렸다.

티저 영상에서 주니어셰프는 한국의 거리를 배경으로 결연한 모습으로 서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모션 아트워크에서는 트랩 힙합 싱글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싱글에는 싱가포르의 시가셰이(ShiGGa Shay), 말레이시아의 소나원(SonaOne), 일본의 제이피 더 웨이비(JP THE WAVY)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래퍼들이 주니어셰프의 프로덕션 하에 모여, 주니어셰프 만의 독보적인 트랩 비트를 기다려온 팬들과 아시아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니어셰프는 이미 그의 대표곡이자 글로벌 히트곡인 ‘잊지마(It G Ma)’를 필두로 디플로(Diplo), 마시멜로우(Marshmello)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작업해왔으며, 이번 싱글 ‘DOMO’를 통해 아 시아를 대표하는 힙합 프로듀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또한, 트랩 힙합의 트렌드 세터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사운드 엔지니어 지미 캐시(Jimmy Cash)가 믹싱과 마스터링을 맡으며 풍부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주니어셰프의 새 싱글 ‘DOMO (Feat. ShiGGa Shay, SonaOne & JP THE WAVY)’는 10월 1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