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스’ 카더가든·뱃사공 “유명해질까봐 걱정, 동반 출연 찝찝”

입력 2019-10-02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라스’ 카더가든·뱃사공 “유명해질까봐 걱정, 동반 출연 찝찝”

가수 카더가든과 래퍼 뱃사공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뜻밖의 폭로전을 벌인다.

오늘(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응수,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출연하는 ‘껍데기는 가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카더가든과 뱃사공이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유명해질까 봐 걱정이라며 같은 고민을 나눈 것도 잠시, “’라스’ 출연하면서 하나 걸렸던 것은 뱃사공과 함께 나온 것이다” 등의 폭로로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카더가든은 ‘맴찢’ 사연을 털어놓는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카더가든은 ‘우승자’라는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공연 후기 악플에 시달린 것은 물론 방송국 입구 컷까지 당했다고 고백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또 카더가든은 성형 계획 질문에도 솔직하게 답한다. 뿐만 아니라 다시 태어나면 갖고 싶은 얼굴도 털어놓았다고. 이어 그는 뜻밖의 닮은꼴까지 공개하며 궁금증을 드높인다.

뱃사공은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상’을 수상하며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떠올랐다. 이에 그는 이름의 뜻부터 엉뚱한 에피소드까지 ‘뱃사공’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독특한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은 뱃사공은 ‘아르바이트 만렙’에 등극한다. 안 해 본 게 없다는 그는 지금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또한 그는 과거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숨겨진 인격을 발견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뱃사공은 ‘힙합 FLEX(자신이 갖고 있는 것을 자랑하는 태도나 행동) 문화’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힌다. 그의 솔직한 발언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정작 본인은 ‘과자 FLEX’에 빠져 슈퍼를 털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절친 카더가든과 뱃사공의 뜻밖의 폭로전은 오늘(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