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10일 싱글 ‘사랑 둘’ 발표 “2016년 ‘사랑 하나’ 연작” [공식]

입력 2019-10-03 2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필, 10일 싱글 ‘사랑 둘’ 발표 “2016년 ‘사랑 하나’ 연작”

가수 김필이 10일 디지털 싱글 ‘사랑 둘’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김필이 1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사랑 둘’을 발표하고 컴백한다”며 “이번 신곡 ‘사랑 둘’은 2016년 발표한 ‘사랑 하나’를 잇는 김필의 감성곡으로, 진심이 담긴 싱어송라이터 김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랑 둘’은 지난 3월 발표한 ‘목소리’ 이후 7개월여 만에 발표되는 김필의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2016년 12월 발표한 미니앨범 ‘from Feel’의 수록곡 ‘사랑 하나’의 연작이며, 동시에 당시 콘서트 등 무대에서 공개한 적이 있는 미발표곡으로 3년 만에 정식 발매돼 음악 팬들에게 공개된다.

김필은 그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적인 목소리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뮤지션으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다양한 OST에 참여한 것은 물론 ‘Marry Me’, ‘Stay With Me’, ‘성북동’, ‘목소리‘ 등으로 독보적인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김필의 신곡 ‘사랑 둘’에는 그의 감성이 어떻게 묻어날지 주목된다. ‘사랑 둘’은 1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