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및 경남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외 약 70개 업체, 130여개 부스가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선 골프클럽과 의류,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애호가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된다.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더골프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업체 스윙팡에서는 하루에 3타임씩 타겟 이벤트를 진행해 결과에 따라 볼빅 비비드공 또는 골프티 세트를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가 주관하는 오디세이 퍼팅 토너먼트도 펼쳐진다. 1등은 모자와 홀컵, 볼마커, 2등은 모자와 홀컵, 3등은 모자와 볼마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KPGA 최준호 프로와 김원호 프로를 초청, 하루에 두 번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된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제품들을 더골프쇼 경매 이벤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풋조이 골프화를 비롯해 뉴즐 아이언커버, DHMK 선글라스, 온오프 드라이버, PGA 프리미엄 슈즈백, 파이네트웍스 골프게임, 세영 골프연습기, 코브라 F9 드라이버, 캘러웨이 빅버사 드라이버, 오지오 스탠드 캐디백 등 다양한 물품을 대상으로 최저 10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 이벤트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참가업체 STI KOREA 협찬의 최고급 잔디가 깔린 프리미엄 퍼팅장에서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퍼팅이 가능하며, 더골프쇼 퍼팅대회를 진행해 1등에게 탑스핀 퍼터, 2등에게 기적의 퍼팅바, 3등에게 렉시 골프 양말을 증정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