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메인 포스터 공개…전 세계가 기다리는 영화

입력 2019-10-07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월, 전 세계를 다시 한번 황홀한 마법의 순간으로 이끌 ‘겨울왕국 2’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 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포스터는 전 세계가 기다려온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까지 반가운 얼굴들을 전편 ‘겨울왕국’ 이후 5년만에 만나게 되어 팬들의 설렘과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들의 한층 성장한 모습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엘사’와 ‘안나’의 강인한 표정 또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엘사’의 손끝에서 아름다운 마법으로 빚어진 이미지들은 새롭게 등장할 상황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다”라는 카피는 ‘엘사’와 ‘안나’를 비롯한 이들이 새로운 운명을 찾아 모험을 떠날 것을 예고해, 전편보다 한층 진화한 ‘겨울왕국 2’만의 색다른 매력을 기대케 한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환상적인 모험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겨울왕국 2’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