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홍선영 다이어트성공→“다이어트 좀 더”vs“이정도면 성공”

입력 2019-10-07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선영 다이어트성공→“다이어트 좀 더”vs“이정도면 성공”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알린 가운데 온라인에서는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을 둘러싼 의견이 분분한다.

앞서 6일 방송된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 파이브’와 프로듀서로 변신한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 근황도 전해졌다.

이날 마흔 파이브의 음원 녹음을 위해 녹음실로 찾아온 홍진영은 프로듀싱 사상 최대의 난관에 부딪혔다. 엎친 데 덮친 격 마흔 파이브는 홍선영도 섭외했다. 홍선영에게 피처링을 요구하며 홍진영을 난감하게 한 것이다.

결국 홍진영은 홍선영을 녹음실로 불렀다. 이 과정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선영의 모습에 시설이 쏠렸다. 이에 어머니들은 “(홍선영이) 날씬해졌네”라고 칭찬했고, 홍선영 모친은 이를 보며 흐뭇해했다.

그리고 방송 직후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쏟아진다. 일각에서는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한 것이 맞냐고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아직 더 빼야 되겠다는 의견이다. 반대로 이미 충분히 뺐다는 의견도 많다. 더 예뻐졌다는 의견도 쏟아진다.

한편 홍선영은 그동안 꾸준히 다이어트 근황을 알렸고, 이번에 방송을 통해 비교적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