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서희 쇼윈도커플, 정다은과 동성연애 선언→해명 포기

입력 2019-10-08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한서희 쇼윈도커플, 정다은과 동성연애 선언→해명 포기

한서희와 정다은이 ‘쇼윈도커플’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의 다정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올린 이후 그와 열애설이 불거진 한서희. 그는 이와 관련해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7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서희는 한 누리꾼이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고 댓글을 남기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하네”라고 답답해했다. 정다은은 “사귀면 눈을 두 번 깜빡여달라”는 요청에 눈을 깜빡이며 커플임을 인증했다.

한서희와 정다은이 공개적으로 동성연애를 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한서희는 8일 “뭘 좋아 좋긴. 아무튼 인정 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하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 계세요 다시 잘게요”라고 남겼다.

그러면서 자신과 정다은의 목소리가 담긴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영상에서 한서희는 “딱히 인정한 적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사가 뜨니까 그냥 여러분이 원하시는 대로 ‘비게퍼’(비지니스 게이 퍼포먼스) 할게요”라고 말했다. 거짓으로 쇼윈도커플이 되겠다는 선언. 정다은이 “좋다”고 하자 한서희는 “언니 때문에 망했다고”라고 토로했다.

이후 한서희는 정다은의 윙크 영상을 공개하면서 “휴 이거 때문에 아오”라고 속상해하기도 했다. 그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즐기는 듯 “팬픽 써주세요”라고 전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