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장범준 연말공연, 오늘(1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입력 2019-10-10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장범준 연말공연, 오늘(1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12월 28~29일, 31일 총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의 티켓 예매가 오늘(1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장범준의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장범준의 전국 공연 ‘노래방에서’를 찾아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한 번 장범준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연말 공연인 만큼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공연 레파토리는 물론 지난 8월 발매 이후 역주행의 정석을 보이며, 한 달 만에 다수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한 후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있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가사와 같이 따뜻한 연말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범준은 올 상반기에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18개 도시에서 25회 전국투어를 성료하며 3만 관객을 사로잡은 바 있어, 음원 강자에 이어 매 공연을 매진시킨 ‘공연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연말 공연에서는 또 어떠한 무대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CJ EN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