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Y(쎄이), ‘사인히어’ 특별출연…니화 피처링 지원사격

입력 2019-10-11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AAY(쎄이), ‘사인히어’ 특별출연…니화 피처링 지원사격

R&B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가 MBN ‘사인히어’에 특별 출연했다.

쎄이(본명 권소희)는 지난 10일 MBN X AOMG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 래퍼 니화(본명 김지훈)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쎄이는 니화와 함께 ‘검은색’이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그들 내면 안에 있는 어두운 고난과 역경을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이겨내는 진솔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 특히 쎄이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독특한 음색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무대에 대해 사이먼 도미닉은 “가사가 무척 좋다”며 “(니화와 쎄이)두 사람의 조합이 좋았다. 흘러가는 듯한 노래라 무척 마음에 든다”고 평했다. 코드쿤스트는 “쎄이가 오히려 더 잘 어울리고, 곡의 분위기를 잘 해석한 것 같아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니화와 쎄이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검은색’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쎄이는 2017년 싱글 ‘Circle’로 데뷔,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 여성 솔로 R&B 아티스트로서 크러쉬, 펀치넬로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 긍정적 에너지로 삶을 주체적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싱글 ‘ZGZG’를 발매, 파워풀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