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1일 김장훈 ‘복면가숲’→2일 ‘아이즈원 완전체’

입력 2019-11-01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인싸들의 연말 홈 파티가 열린다. 오늘(1일) 오후 1시 김장훈의 '복면가숲’을 시작으로 오는 2일 토요일 오후 7시 유민상, 쯔양의 '위대한 만남’과 노사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의 인싸 패션 등 상상 이상의 생방송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1일) 오후 1시, 오는 2일 토요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김장훈-엑시, 김소희 셰프-아이즈원, 김구라-장영란-쯔양-유민상, 노사연-노사봉-지상렬-스타일리스트 김우리-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이 등장한다.

먼저 김장훈, 엑시의 ‘복면가숲'이 오늘(1일) 오후 1시 생방송 된다. 그는 '힘든싱어', '보이숲코리아'에 이어 '복면가숲'에서 '숲튽훈' 창법의 매력을 굳힐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김소희 셰프가 막내딸 안유진, 아이즈원 나코와 연말 홈 파티 요리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안유진, 나코 외 아이즈원 전체 멤버들이 깜짝 초대 손님들로 방문해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즐기는 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전해져 오는 2일 오후 7시에 방송될 이들의 쿡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이브’에서는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이십끼형' 유민상의 ‘위대한 만남’이 성사된다.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역대급 스케일의 치킨 먹방 라이브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이 인싸 패션,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이들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23년 차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한국의 리한나’로 불릴 정도로 핫한 스타일의 소유자 리리영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 이번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매주 색다른 출연자들의 생방송 도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리텔 V2’는 각양각색의 신박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협동을 통한 기부금을 모으기로 훈훈함까지 더하고 있다.

한편 매주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고, 오늘(1일) 오후 1시, 오는 2일 토요일 오후 7시에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