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컴백’ BVNDIT, 1st 미니앨범 ‘BE!’ 물오른 변신 공개

입력 2019-11-01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BVNDIT(밴디트)의 새 앨범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BVNDIT(밴디트)만의 다채로운 음악성이 돋보이는 미니 1집 ‘BE!’의 총 여섯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겼다.

단단한 리듬과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인트로 트랙 ‘BE!’를 시작으로, 중독성 강한 라틴 선율이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덤(Dumb)’, 감성 짙은 R&B 사운드와 BVNDIT(밴디트)의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플라이(Fly)’,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몸을 들썩이게 하는 ‘드라마틱(Dramatic)’, 트렌디한 비트와 풍성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적인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멤버들의 특색 있는 보이스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연애의 온도’까지 다양한 컬러의 트랙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음원 하이라이트와 더불어 BVNDIT(밴디트)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덤(Dumb)’ 뮤직비디오 속 장면 일부도 함께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BVNDIT(밴디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