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블룸아이즈’ I WILL ver. 유닛컷 공개…본 적 없던 아우라

입력 2019-11-02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즈원, ‘블룸아이즈’ I WILL ver. 유닛컷 공개…본 적 없던 아우라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색다른 느낌의 유닛컷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I WILL(아이 윌)’ 버전의 유닛컷 3장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컷은 총 세 팀으로 나뉘어 촬영한 이미지로, 조유리X김채원X최예나, 권은비X이채연X김민주X안유진, 장원영X사쿠라X강혜원X혼다 히토미X야부키 나코로 유닛을 이뤘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조합의 이번 유닛컷은 세 가지 콘셉트 중 ‘I WILL’ 버전으로,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매력과 이지적 분위기의 비주얼을 발산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은 이번 유닛컷을 통해 그간 선보인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